X

배지현, MBC 스포츠플러스 이적 '김민아와 맞트레이드?'

박종민 기자I 2014.03.31 08:59:13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배지현 SBS 스포츠 아나운서가 MBC 스포츠플러스로 둥지를 옮겼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30일 잠실에서 열린 프로야구 LG트윈스와 두산 베어스 경기 중계방송 직전 화면에 깜짝 등장해 MBC 스포츠플러스로의 이적 소식을 알렸다.

△ 배지현 아나운서가 MBC 스포츠플러스로 이적했다. / 사진= 배지현 아나운서 트위터


그는 이날 방송에서 “야구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MBC 스포츠플러스와 함께할 배지현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팀에서 인사를 드리게 되니까 잠실구장에 있는 지금도 새삼 감회가 새롭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지현 아나운서는 “올 시즌도 이렇게 야구, 야구팬 여러분과 계속 호흡할 수 있게 돼서 정말 행복하며 최선을 다해서 좋은 방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SBS 스포츠 채널에서 스포츠아나운서로서 행복했던 3년의 시간을 지난 2월 말 정리하게 됐다”며 “방송생활을 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쌓았고 많은 분들께 과분한 사랑도 받았다.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저에게 변화의 시기가 찾아와 이렇게 힘든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적었다.

향후 거취에 대해선 “당분간 쉬면서 공부도 하고 다음 방송에 대한 거취를 결정할 예정이다. 그동안 저와 ‘베이스볼S’에 따뜻한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배지현 아나운서의 후임은 김민아 아나운서로 낙점됐다. 7년간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활동하던 김민아 아나운서는 SBS 스포츠 ‘베이스볼S’를 진행하게 됐다. 이로써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채널을 바꿔 다시 경쟁을 시작하게 됐다.

▶ 관련기사 ◀
☞ 배지현 아나운서, SBS스포츠 떠난다...2월말 사표
☞ 배지현 아나운서 치어리더 깜짝 변신
☞ 배지현 아나운서 노출의상 “예뻐 보이면 입기도 한다”
☞ 배지현 아나운서, 본드걸 변신 화보 공개
☞ 배지현 아나, 9일 아시아시리즈 시구 예정
☞ 배지현 아나, 완벽 시구 위해 안경현 위원에게 SOS
☞ 배지현 아나 "최희·송지선 선배? 경쟁심 드는건 당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