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안산공고와 치열한 승부…결과는?

김가영 기자I 2024.10.26 14:51:2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어느 때보다 승리가 간절한 최강 몬스터즈와 꿈을 향해 달리는 안산공고의 살얼음판 승부가 펼쳐진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가 안산공고와의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최강 몬스터즈는 지난 동국대전의 뼈아픈 패배로 이번 안산공고전의 필승 의지를 다진다. 여기에 몬스터즈의 선발 투수 역시 “긴말하지 않겠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웃음기를 쏙 뺀 출전 소감을 남긴다.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자 몬스터즈 마운드는 칼날 같은 제구력으로 안산공고 타선을 압도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안산공고 마운드 역시 에이스를 내보내며 몬스터즈에 맞불을 놓는다.

양 팀 선발의 호투로 팽팽한 접전이 펼쳐지는데. 과연 독기 품은 몬스터즈 타선은 안산공고의 마운드를 녹이고 기세를 가져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반면 ‘캡틴’ 박용택은 조용하지만 강력한 타격감으로 팀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어느새 8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한 박용택이 이제 안산공고 공략의 선봉장으로 나선다. 그는 9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호기심이 쏠린다.

한편, 시즌 최대 위기 속 불타오르는 최강 몬스터즈의 투혼 의지는 오는 28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