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쿠팡플레이 시리즈 응원..."동료들과 한국 방문 특별한 일"

이석무 기자I 2023.06.22 10:27:38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27일과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약 한 달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축구선수 손흥민의 축하 영상과 1,2차전 티켓 예매 안내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7월 초대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인 토트넘과 함께 한국을 찾아 팀 K리그 및 세비야FC와 경기를 펼친 바 있다.

손흥민은 “많은 팬분들과 많은 국민들의 응원에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며 ”시즌을 마친 지금은 선수로서 또 사람으로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분석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동료 선수들과 함께 한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만으로도 특별한 일“이라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서 동료들에게 한국 팬들이 얼마나 토트넘을 응원하고 애정하는지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고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이 손에 꼽은 한국에서 최고의 기억은 팬이었다. “선수들이 팬들 이야기를 가장 많이 했다”면서 “팬들이 손에 쥐어 준 선물이나 과자를 먹으며 아이처럼 좋아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귀여웠다”고 전하기도 했다.

손흥민은 다음 달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한국을 찾는 두 팀에 대한 인사와 조언도 잊지 않았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들이 프리시즌에 한국을 찾아줘서 감사하고, 대한민국의 많은 축구팬들을 즐겁게 해주길 바란다“며 “지난해 쿠팡플레이 시리즈와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인사를 전했다.

쿠팡플레이는 6월 27일(화)과 28일(수) 쿠팡플레이 시리즈 1, 2차전 티켓 예매에 대한 안내 영상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두 경기 티켓 모두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고,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목) 오후 8시에는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진다. 7월 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을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