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별은, 봄 감성 담은 신곡 '타임+러브+드림' 발매

윤기백 기자I 2023.05.03 10:28:14
(사진=스프링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별은이 봄 감성을 담은 신보를 갖고 돌아온다.

별은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타임+러브+드림’(Time+LOVE+Dream)을 발매한다.

‘타임+러브+드림’은 별은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과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담아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타임+러브+드림’과 수록곡 ‘어린 마음’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임+러브+드림’은 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별은의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내가 사랑했던 순간의 기억들과 그 기억들이 머문 곳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서정적이면서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어린 마음’은 서툴고 불안했던 어린 시절의 낭만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별은의 보컬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별은은 각기 다른 느낌의 두 개의 트랙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신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은은 앞서 몽환적이면서도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타임+러브+드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비주얼을 예고한 별은은 이번 신보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또 한 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별은은 지난해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톱6에 오른 가수 겸 유튜버로 눈도장을 찍었다. 유튜브를 통해 50개 이상의 커버곡 및 자작곡 공개,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 등 꾸준한 활동을 선보였으며 최근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