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태현은 네이버TV에서 11월1일 방송을 시작하는 본격음악예능버라이어티 ‘블루밍멜로디’(연출 박한순) 두번째 시즌에 출연한다. 30일 제작진에 따르면 남태현은 이 프로그램에서 Mnet ‘쇼미더머니 시즌5’,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한 자이언트 핑크, 걸그룹 에이프릴 유닛으로 티저를 공개한 채경, ‘쇼미더머니 시즌2’, ‘더유닛’ 등에서 얼굴을 알린 칸토와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은 “지난 ‘블루밍멜로디 시즌1’에서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아티스트들로 출연진을 구성했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아티스트들로 변화를 줬다”며 “그룹의 화려한 생활에서 벗어나 여행에서 느껴지는 아티스트 각자의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루밍멜로디 시즌2’부터는 촬영지 투표, 신청곡 등 팬 참여형의 다양한 기획이 도입됐다. 투표 결과에 따라 촬영은 강원도 춘천 일대에서 진행됐다. 촬영 말미에 네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만든 음악을 토대로 비공개 버스킹 공연도 진행됐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블루밍멜로디’는 네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느낀 모든 것들을 음악에 담아 직접 곡을 만들고 아름다운 명소에서 버스킹을 하는 ‘귀르가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공개될 예정이며 방송 종료 후 음원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