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지아틱스, 그래미 시상식 'VIP 초청' 인증샷 눈길

김은구 기자I 2013.02.13 11:18:44
제55회 그래미 시상식을 미국 캐시 머니 초청으로 VIP석에서 관람한 아지아틱스(사진=아지아틱스 페이스북)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글로벌그룹 아지아틱스가 제55회 그래미 시상식에 참석한 ‘인증샷’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지아틱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 제55회 그래미 시상식을 현지 대형 음반 레이블 캐시 머니가 제공한 VIP 전용석에서 관람했다.

아지아틱스는 당시 사진을 최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ziatix)에 공개했다.

아지아틱스는 캐시 머니와 1000만 달러에 이르는 초대형 계약을 체결한 뒤 캐시 머니 초청으로 그래미 시상식 전야제 파티에 이어 시상식까지 참석했다.

네티즌들은 “VIP석으로 초청 받았다니 정말 놀랍다”, “다음에는 그래미 시상식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그 날까지 응원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지아틱스는 레이디 가가의 ‘포커 페이스(Poker Face)’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으로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레드원(RedOne), 미국 뮤직비디오계의 황제로 불리는 유명 프로듀서 제프 판저(Jeff Panzer) 등 월드 클래스의 스태프와 함께 올해 상반기 발표를 목표로 미국 메이저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