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스오브라이프는 최근 컴백에 앞서 39개국을 순회하는 첫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바 있다. 이에 대해 “저희 음악을 좋아해 주시는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큰 성장을 할 수 있던 시기였다. ‘이글루’ 무대에 선글라스를 준비해오셔서 착용하시고 함께 무대를 즐겨주시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다”고 회상했다.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224’에 대해서는 “이번 앨범에는 7개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저희가 다양한 장르를 잘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는 R&B 힙합 장르의 곡인데 저희만의 멋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키스오브라이프는 “저희는 많은 가능성을 가진 그룹이고 아직까지 저희가 지닌 매력을 다 보여드리지 못했다. 앞으로도 저희는 행복하게 다양한 음악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팀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후 신곡 ‘립스 힙스 키스’로 관능적인 퍼포먼스와 세련된 라이브로 R&B 퀸의 면모를 가득 뽐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