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은정은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추측하며 황신혜, 박준금부터 카라 규리, 2PM 택연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장르를 초월한 친분을 드러내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뛰어난 가창력과 훤칠한 외모의 미스터리 싱어를 마주해 “왠일이야!”라며 놀란다. 함은정은 티아라가 ‘롤리폴리’로 최고 전성기를 누리던 시절 미스터리 싱어를 만났다며 “진짜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솔지 역시 미스터리 싱어를 보자마자 무대 위에서 튀어 오르고, 미스터리 싱어 역시 깜짝 놀라 주저앉는 생생한 리액션으로 모두를 한바탕 웃게 한다. 특히 솔지의 미스터리 싱어는 “무대는 처음이다. 항상 둘이 샴페인만 마셨다”는 사적 친분을 고백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김동완은 “전혀 모르겠다”며 기대와 설렘을 갖고 무대에 오른다. 미스터리 싱어가 입을 떼자마자 패널 및 방청객 모두 “이건 너무 알겠다”며 단박에 알아채는 돌발 상황이 빚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동완 역시 빵 터져 한참을 웃었고, 미스터리 싱어는 “내 스타일대로 할게”라더니 무대를 하나의 공연장으로 만들어 또 한 번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제작진은 “김동완과 함은정, 솔지 모두 예상치 못한 미스터리 싱어를 보고 살아있는 리액션을 쏟아 모두를 즐겁게 했다”며 “또 한 번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은 미스터리 싱어 정체와 더불어 이들이 오픈 싱어들과 어떤 사연에 얽혀 있는 것인지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터리 듀엣’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