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희제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자신의 영상편지를 전한 구준엽의 모습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오늘 밤 잠이 안 온다. 유재석이 날 보고 웃었다. 너무 행복하다”라며 돌연 “손석구와 가까워진 느낌이다. 형부 최고다. (조세호도 고맙다)”라는 글을 남겼다.
서희제는 댓글로 자신의 영상 편지를 본 유재석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궁금해했다. 또 다른 댓글에선 “우리 언니가 말이 너무 길다고 잔소리했다. 형부는 (내 영상편지 중) 앞부분만 틀어놨다”고도 했다.
구준엽은 이날 방송에서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까지 떠들썩하게 한 대만 배우 서희원과의 영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풀어놨다.
지난 3월 구준엽은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가 됐다. 구준엽은 옛 연인인 서희원의 전화번호를 간직하고 있다가 이혼 소식을 듣고 전화를 걸어 20년 전 매듭짓지 못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
이와 관련해 이번 방송에서 구준엽의 사랑꾼 면모를 확인한 국내 누리꾼들은 “대만에서 난리 날 거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구준엽이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5%대 시청률을 회복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시청률 5.182%를 기록했다. 최근 3~4%대 시청률을 이어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 5%대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가수 임영웅이 출연했던 지난 5월 4일 이후 6주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