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카오M, 대세돌 ATEEZ 세계관 오리지널 예능 론칭…26일 공개 [공식]

김보영 기자I 2020.10.22 09:28:53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카카오M이 글로벌 대세돌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담은 리얼리티 ‘ATEEZ FEVER ROAD (에이티즈 피버 로드)’를 론칭한다.

(사진=카카오M)
카카오M 측은 22일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매력과 케미는 물론, 탄탄한 스토리의 세계관까지 녹여낸 신개념 어드벤처 리얼리티로, 각 15분 내외, 총 8개 에피소드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오는 26일(월)부터 4주 동안 매주 월, 목요일 낮 12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에이티즈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이 숨겨져 있는 비밀의 공간을 찾아, 2년 전 누군가가 준비해 둔 다양한 사건과 미션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과연 누가, 왜 이런 사건들을 일으키는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가운데, 다채로운 게임을 풀어 나가는 멤버들의 좌충우돌 여정이 흥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머리를 맞대고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스스럼없이 장난도 치고 어울리는 일상 속 리얼 매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의 모습을 넘어 비글미 가득한 장난스러운 모습이나 허당스러운 귀여운 매력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그간 탄탄하고 심도 깊은 스토리로 극찬을 받아온 에이티즈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가 최초로 공개된다. 세계관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새로운 스토리가 모든 미션을 해결하면 드러날 예정이라고 전해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각 멤버들의 캐릭터를 소개한 콘텐츠 ‘ZERO: FEVER Part1.’의 ‘Diary Film’에서 이어지는 스토리 역시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공개되는 것은 물론, 매 에피소드마다 각 멤버들의 세계관 속 캐릭터와 스토리가 프롤로그 및 에필로그 영상으로 소개될 계획이다. 지난 7월 공개된 ‘Diary Film’은 110만 뷰의 조회수를 넘어선 만큼, ‘에이티즈 피버 로드’를 통해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해석하고자 하는 팬들의 열기와 관심도 뜨거울 전망이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8명의 멤버로 구성된 실력파 K팝 아이돌. 멤버 각각의 유니크한 매력과 비주얼은 물론 감각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8월 공개된 ‘땡스(THANXX)‘ 뮤직비디오가 21시간만에 천만뷰를 달성했을 정도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4일 온라인 콘서트 ’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에이티즈는, 콘서트 이후 ‘에이티즈 피버 로드’를 통해 팬들에게 또다른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의 연출을 맡은 박혜진 PD는 “최근 다양한 K팝 아이돌들이 참신한 세계관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특히 에이티즈는 탄탄하게 구성된 매력적인 세계관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이들의 일상 속 친근한 모습부터 세계관 속 멤버들의 스토리까지 엿볼 수 있는 ‘에이티즈 피버 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오는 23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첫 에피소드가 26일 (월) 낮 12시에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