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조 신예 엔쿠스, 데뷔곡 티저 영상서 카리스마 발산

김은구 기자I 2019.08.21 08:59:39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엔쿠스(N.CUS)가 데뷔 타이틀곡 ‘SUPER LUV’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엔쿠스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곡 ‘SUPER LUV’의 첫번째 티저 영상은 연기로 가득 찬 공간에 일렬로 서있는 엔쿠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서서히 연기가 사라지면서 흑백에서 컬러로 톤이 전환되고 호진, IF(이프), 리더 이오스, 유안, 명, 서석진, 승용, 은택, 순, 성섭, 환, 현민 순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엔쿠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된다.

엔쿠스는 같은 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디데이 포스터도 공개했다. 디데이 포스터에는 캐주얼하고 소년미 넘치는 의상을 입은 엔쿠스의 사진과 함께 ‘D-7’이라는 문구와 음원 공개 날짜, 시간이 담겨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대중 분들께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공개되는 콘텐츠를 비롯해 음원 발매, 이후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엔쿠스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엔쿠스는 오는 27일 낮 12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