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공개된 엔쿠스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곡 ‘SUPER LUV’의 첫번째 티저 영상은 연기로 가득 찬 공간에 일렬로 서있는 엔쿠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서서히 연기가 사라지면서 흑백에서 컬러로 톤이 전환되고 호진, IF(이프), 리더 이오스, 유안, 명, 서석진, 승용, 은택, 순, 성섭, 환, 현민 순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엔쿠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된다.
엔쿠스는 같은 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디데이 포스터도 공개했다. 디데이 포스터에는 캐주얼하고 소년미 넘치는 의상을 입은 엔쿠스의 사진과 함께 ‘D-7’이라는 문구와 음원 공개 날짜, 시간이 담겨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대중 분들께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공개되는 콘텐츠를 비롯해 음원 발매, 이후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엔쿠스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엔쿠스는 오는 27일 낮 12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