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4일 12시간 만에 달성한 기록이자 유튜브 뮤직비디오 중 최단 시간 2억뷰 돌파 기록에 해당한다. 종전 최단 시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2억뷰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기록한 11일 19시간 42분이었다.
앞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에 업로드 된 뮤직비디오 중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은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지난 22일 오전 8시까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50’ 차트(8월 21일 자)에서 한국 가수의 곡 중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오전 9시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