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오후 6시 공개된 ‘너와 나 우리’(feat ZELO)는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 ‘뮤니콘 vol.2’의 타이틀 곡이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 이후 꾸준한 공연과 방송활동으로 활약한 이예준은 신곡 ‘너와 나 우리’를 통해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과시할 예정이다.
‘너와 나 우리’는 우리 생애 가장 행복했던 기억과 삶의 새로운 분기점에서 맞는 이별의 아쉬움, 새로운 시작을 노래했다. 2월 졸업 시즌을 앞두고 익숙했던 일상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졸업 시즌송이다. 이예준은 맑고 차분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이번 곡은 젤로가 B.A.P를 탈퇴하고 발표하는 첫 번째 음원이다. 젤로는 ‘너와 나 우리’의 랩 파트를 직접 작사했으며 진솔하고 감동적인 랩으로 노래의 메시지를 강조한다. 아날로그 피아노 선율에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담담하고 아름다운 노랫말은 비록(B-rock)과 제이린(J-lin)이 함께 작사, 작곡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대건이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니콘 vol.2’ 앨범에는 이예준, 젤로뿐만 아니라 리더(READER), 이다, 송다예, 케이지, 제미니, 훈제이, 폴른, 테라 등의 부른 10곡의 노래가 우리말과 일본어로 수록됐으며 이번 앨범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이중에서도 가수 팀의 히트곡 ‘사랑합니다’를 리메이크한 케이지 버전이 기대를 모은다.
‘뮤니콘 vol.2’에 참여한 뮤지션들은 오는 28일까지 일본에서 버스킹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한다. 또 ‘뮤니콘 vol 1’, ‘뮤니콘 vol.2’에 참여한 모든 가수들은 2월 한국과 일본에서 열리는 ‘뮤니콘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