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커플' 전진·이시영 '열애'..."따뜻하게 봐 주세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양승준 기자I 2009.06.19 11:15:04
▲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했던 가수 전진과 배우 이시영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가상 커플로 출연한 가수 전진(29)과 배우 이시영(27)이 '실제'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우결' 촬영 차 처음 만나 이후 가상 부부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우결' 출연 당시 솔직한 모습의 4차원 부부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정말 부부같다"는 호평을 들으며 인기 커플로 사랑을 받았다.
 
전진과 이시영의 열애설이 본격적으로 연예가에 불거진 것은 두 사람이 '우결'에서 하차한 5월 이후.
 
하지만 이시영은 최근 전진이 발표한 미니음반 '패셔네이션' 수록곡 '바보처럼'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가 하면 '헤이 야'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간접적으로 표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 관계자도 전진과 이시영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인정했다.

이시영 소속사 관계자는 19일 "전진과 이시영이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교제한지는 얼마 안됐다"며 "좋은 만남이어가고 있으니 따뜻한 시선으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진은 '2009 JunJin Forever With You'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이날 중국에 머물고 있다. 이시영은 영화 ‘오감도' 개봉과 임성한 작가의 MBC 새 주말드라마에 캐스팅 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관련기사 ◀
☞마지막 솔로 전진 '열애', '무한도전' 핑크빛 무드 완성
☞"'무한도전'을 잡아라!"...웨딩·호텔업계 결혼식 유치경쟁 치열
☞전진,"'무도' 형들 보면 빨리 결혼하고 싶어"
☞전진 대만 콘서트 성공 '수훈갑', 태무는 누구?
☞'무사기원' 순금 기념패에서 '팬파라치'까지...전진 대만 상륙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