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이프 특별조사팀' 첫회 시청자 호평...심은진, 솔비 연기 합격점

김은구 기자I 2008.04.14 11:16:25
▲ MBC 새 시즌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MBC 새 시즌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이 첫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라이프 특별조사팀’은 보험회사 조사팀원들의 일과 사랑, 갈등을 다룰 드라마로 엄기준, 심은진, 김흥수, 솔비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13일 첫 방송됐다.

이날 ‘라이프 특별조사팀’은 신입사원 공철수(김흥수 분)의 조사팀 첫 출근과 공장 화재사건의 원인을 규명하는 조사팀원들의 조사, 교통사고 피해 사기 등을 내용으로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 대해 시청자들은 “1시간 내내 재미있게 봤다. 기대 이상이다” 등 칭찬을 쏟아냈다.

한 시청자는 “우리가 알고 싶으면서도 슬그머니 비켜있는 보험에 대한 소재로 정말 재미있고 도움 되는 드라마 같다”며 “늦게까지 시선을 멈추게 해준 연기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 드라마는 특히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의 첫 드라마 주연, 솔비의 첫 연기로 관심을 모았는데 두 사람을 비롯한 출연진의 연기도 호평을 이끌어 냈다.

또 다른 시청자는 “엄기준의 능청스럽고 익살스러운 모습, 심은진의 파워 넘치는 모습, 솔비의 엉뚱한 모습 등 캐릭터가 딱딱 맞아떨어졌다”며 “구성이 탄탄했으면 하지만 다음이 기대된다”고 적었다.

‘라이프 특별조사팀’ 첫회는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에서 7.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관련기사 ◀
☞'라이프 특별조사팀' 보험업계 치부 들춰낼까?
☞'라이프 특별조사팀' 솔비 "소속사서 연기연습도 안시켜줘요"
☞'라이프 특별조사팀' 심은진, "버리는 작업...그래도 술버릇은 비슷"
☞심은진 '라이프 특별조사팀'서 첫 주연...솔비도 정극 첫 도전
☞엄기준, MBC 시즌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 주연 낙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