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WGL, 젊은 골퍼들 위한 골프멤버십 출시…‘한일 골프대회 개최’

주미희 기자I 2025.04.10 09:25:47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전 세계 유니크한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골퍼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골프 멤버십 플랫폼이 출시됐다.

왼쪽부터 WGL 일본 멤버와 프로골퍼 김형성, WGL 한국 멤버(사진=WGL 제공)
월드골프링크(이하 WGL)는 글로벌 골프 커뮤니티 형성을 목표로 골프 예약, 라운드, 커머스, 컨시어지까지 골프 라이프의 모든 것을 통합한 올인원(ALL-IN-ONE)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WGL은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공해 젊은 골퍼들이 함께 교류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WGL 멤버십은 단순한 골프 서비스가 아닌, 멤버 전용 커뮤니티와 맞춤형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골퍼, 인플루언서, 셀럽 등과 함께하는 특별한 라운드 이벤트는 물론, 전 세계 제휴된 1000여 개의 프리미엄 골프장에서 라운드 혜택을 받으며 차별화된 골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WGL은 멤버십 가입자 전원에게 각기 다른 WGL BAGC NFT를 통해 나만의 IP를 활용한 골프 굿즈 및 용품을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GL은 글로벌 골프 커뮤니티 구축을 위해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중국 등 국가에서 멤버십 활동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아시아 지역 및 전 세계를 연결하는 골프서비스 플랫폼 론칭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4일은 벚꽃 시즌인 일본 오사카에서 한국과 일본 멤버들이 함께 골프대회 ‘2025 WGL 스프링 골프 매치 인 오사카’를 개최하고 친목을 다졌다.

WGL은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중국 등 글로벌 골프 시장으로 멤버십을 확대할 계획이며, 전 세계 회원들이 참여하는 친선 골프대회 및 글로벌 조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커머스를 활성화하고, 프리미엄 골프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멤버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골프 라이프를 제공할 계획이다.

WGL은 멤버십의 혜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WGL 크루 모집’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2025 WGL 스프링 골프 매치 인 오사카 한일 멤버들(사진=WGL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