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3월 23일 기습 컴백… 깜짝 티저 공개

윤기백 기자I 2023.02.28 09:09:49
(사진=WH CREATIVE)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장우혁이 신곡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WH CREATIVE 측은 27일 장우혁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TIME IS WARPED’를 공개했다.

‘TIME IS WARPED’라는 제목으로 이날 공개된 14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는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에서 누군가로부터 온 전화를 매트릭스 폰으로 받는 장우혁의 모습이 담겨 지금까지 장우혁이 추구해온 시간과 연관된 세계관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닐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속 장우혁이 앉아있는 공간, 그리고 그의 모습까지 모두 지난 앨범 ‘에코(ECHO)’와 이어지고 있어 이번 신곡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또 이전의 세계관을 어떻게 이어 갔을지 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추측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항상 새로운 콘셉트 시도로 화제를 모아온 장우혁이기에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올지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티저 마지막에는 ‘2023.03.23 SIX PM’이라는 문구가 적혀 한 달도 남지 않은 컴백일을 알리고 있다. 이로써 장우혁은 작년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앨범 ‘에코’(ECHO) 이후 약 7개월만의 신곡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장우혁이 신곡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