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타임 액션·역동적 시퀀스…주원 '카터' 예고편 공개

김보영 기자I 2022.07.18 09:24:27
(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 영화 ‘카터’(감독 정병길)가 주원의 액션 열연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플릭스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주원 분)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타임 액션 영화다. 넷플릭스는 18일 한계를 뛰어넘는 카터의 강렬한 액션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낯선 곳에서 의문의 인물로부터 지시를 받는 ‘카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미스터리한 인물은 “내 말을 들어요. 그래야 당신이 살 수 있어요”라는 말로 ‘카터’에게 말을 걸며 유일하게 바이러스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항체를 가진 ‘정하나’를 찾아 북으로 데려오라는 지시를 내린다.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르는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숨통을 점점 조여오는 CIA 요원들의 공격에도 막힘없이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카터’. 이어지는 액션은 몸을 사리지 않은 배우 주원의 투혼이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이 화면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생생함을 전달한다. 짜릿한 액션 쾌감은 물론 절정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오토바이 액션부터 좁은 차 안, 헬기, 스카이다이빙까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동선과 쉴 틈 없는 액션을 실감나게 보여주는 촬영으로 박진감, 그 이상을 실감 나게 전한다. 작품마다 기존 영화들에서 보여 준 액션의 고정 관념을 깨며 신세계를 보여준 액션 마스터 정병길 감독이 또 한번 상상을 초월하는 유례없는 액션 명장면들을 탄생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보지 못한 액션 시퀀스들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정병길 감독의 말처럼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액션, 역동감 넘치는 시퀀스들은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리얼 타임 액션 영화 ‘카터’는 오는 8월 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