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 풀 스토리 공개 '감격의 순간'

박미애 기자I 2020.04.19 14:34:18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이세미 부부의 둘째 출산기, 그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326회는 ‘내 우주는 온통 너였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민우혁-이세미 부부는 둘째 사랑이와 만난다. 온 가족이 가슴 졸이며 기다렸던 새 생명을 만나는 순간이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둘째 사랑이 출산을 위해 수술실로 들어가는 이세미와 대기 공간에서 이세미를 배웅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엄마의 손을 꼭 잡고 응원하는 이든이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모든 이들이 애타게 기다린 사랑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방송 최초로 공개될 사랑이를 만나는 순간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민우혁-이세미 부부가 두 번의 유산 후 귀하게 찾아온 둘째 사랑이를 만나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출산 전 마지막 검사에서 전치태반으로 고위험군 산모로 분류됐던 이세미는 걱정과 두려움을 안고 수술실로 향했다고 한다.

밖에서 기다릴 수밖에 없는 가족들은 수술실로 가는 이세미를 함께 배웅하며 응원을 건넸다고. 특히 이든이가 엄마의 손을 꼭 잡아주며 큰 힘을 실어줬다는 전언이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기적, 새로운 생명과 만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26회는 이날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