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소속사 초록뱀주나E&M에 따르면 김새롬이 오는 8월 말께 스타 셰프 이찬오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결혼식을 따로 올리지는 않고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간단한 식사 자리를 갖는 것으로 예식을 대신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김새롬의 혼전 임신에 대해서는 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결혼 후에도 다양한 방송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김새롬이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에게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은 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만남의 과정에서 서로에게 확신을 갖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해 MBC ‘섹션TV 연예통신’ 케이블채널 tvN ‘환상의 커플’ Story on ‘김원희의 맞수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8년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 2009년 SBS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했다. 예비 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최근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와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참여하는 등 스타 셰프로 일름을 알리고 있다
▶ 관련기사 ◀
☞ '슈퍼맨' 지온, 강아지와 뽀뽀+쓰담쓰담..'오포읍 하이디 답네~'
☞ 이영애 '사임당', 亞 6개국 방영권 선판매..역대 최고가 경신
☞ '암살', 개봉 이틀만에 100만 돌파 목전..'이름 값 했다!'
☞ '베테랑' 류승완 감독, '김제동의 톡투유' 출연..공감 입담 터진다
☞ '해투' 도경완 "힘든 일 겪은 장윤정, 곁에 있어주며 관계 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