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 `개콘` 라스트헬스보이 고정 출연.. 비키니 사진보니 `인정`

박지혜 기자I 2015.04.05 11:46:09
정아름(사진=정아름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이자 트레이너, 방송인 등 팔방미인 정아름이 KBS2 ‘개그콘서트’ 코너 가운데 ‘라스트 헬스보이’에 고정 출연자로 합류한다.

5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정아름이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한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날 정아름은 ‘라스트 헬스보이’ 이승윤의 보조 트레이너로 등장해 김수영을 조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아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KBS 모 프로그램 고정 고우(go). 녹화하러 왔음”이라고 전했다.

정아름은 지난달 18일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출연해 버피테스트, 애플힙 만들기 등 다양한 운동 방법을 소개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휩쓸기도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서 ‘안방 보톡스 운동법’을 소개하며 화제가 된 정아름은 MBC 뉴스 투데이에서 ‘1분 피트니스’를 진행하며 ‘스포테이너’로 각광받았다.

정아름은 책 ‘정아름다운 글램 다이어트’, ‘정아름이 알려주는 왕초보를 위한 골프 교과서’ 등을 펴냈으며 블로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꾸준히 공개해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미스코리아 트레이너 `정아름`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