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딩 인생’은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과 ‘마더’ ‘악의 꽃’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철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는 ‘7세 고시’로 대표되는 최근 핫한 유아 사교육 현장을 생생히 조명하면서, 3대 모녀가 라이딩을 함께 하며 겪는 갈등, 성장의 여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
정은의 부탁을 받고 라이딩에 나선 지아(조민수 분)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대치동 세상을 접하고 당황한다. 지아는 7세 딸을 향한 정은의 교육열에 “무슨 수능 쳐?”라며 놀라고, 딸과의 불거진 갈등에 “엄마라고 다 아니?”라고 서운해한다. 하루에도 열두번씩 고맙다가 미웠다가 하는 모녀의 일상적 모습이 공감백배 드라마를 예고한다. 여기에 손주의 라이딩을 하다가 지아에게 첫 눈에 반한 영욱(정진영 분)과 미워할 수 없는 정은의 사랑꾼 남편 재만(전석호 분) 등의 매력만점 활약까지 더해져, 웃음과 감동이 있는 드라마를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라이딩 인생’에 뛰어든 3대 모녀의 관계가 재미있게 담겨 있다. 영어 학원에서 서윤은 부담스러운 시선 속에서도 해맑게 발표를 하고 있다. 정은은 서윤이 잘 하고 있는지 긴장된 표정으로 지켜보는 반면, 지아는 그런 정은이 답답한 표정을 짓고 있다. 3대 모녀가 어떻게 갈등을 풀어내고 서로를 이해하게 될지, 사랑하고 응원하고 싶어지는 그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라이딩 인생’은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