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진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첫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리릭 포스터에 이어 노란색 키 컬러가 인상적인 이번 첫 번째 포토 티저 속 이무진은 꽃을 든 남자로 변신했다. 노란색 꽃 사이에서 양복을 입고 수줍게 꽃 한 송이를 든 모습이 로맨스 영화의 프러포즈 장면을 연상시킨다.
특히 이무진의 훈훈한 분위기와 묘한 긴장감이 보는 이들에게도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무진은 음원과 더불어 포근한 비주얼로도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로맨틱한 무드를 전할 예정이다.
|
이에 이무진은 발매 전부터 서울 시내 버스킹을 통해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라이브 무대를 깜짝 공개하는 등 대중과 더욱 가까이에서 노래를 들려주며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무진의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2배 베팅' 달려드는 개미…한달새 17만명 늘었다[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6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