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타락 천사의 포효…더보이즈, 새 앨범 '비 어웨이크' 발매

김현식 기자I 2023.02.20 09:13:3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로 20일 컴백한다.

새 앨범 발매는 약 6개월 만이다. ‘비 어웨이’에는 타이틀곡 ‘로어(ROAR)’를 비롯해 ‘어웨이크’(Awake), ‘블라 블라’(Blah Blah), ‘세이비어’(Savior), ‘숨’ (Horizon), ‘다이아몬드 라이프’(Diamond Life) 등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로어’는 묵직하고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 곡이다. 켄지(KENZIE), 디즈(DEEZ), 쎄이(SAAY) 등이 음악 작업을 담당했다. 안무 창작은 더보이즈의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안무가 백구영이 맡았다.

콘셉트는 타락 천사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타락 천사가 된 더보이즈의 다크 섹시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