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병욱 사단' 샛별 서예지 누구?.."정우성 첫사랑"

최은영 기자I 2013.07.13 11:07:16
서예지(사진=메이드인찬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김병욱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tvN 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생소한 이름의 배우가 주인공으로 발탁돼 주목받고 있다. 신데렐라는 서예지다.

서예지는 이번 작품에 같이 출연하는 여진구, 하연수 등과 달리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다. 올 초 모 통신사 광고에 모델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지난 5월에는 배우 정우성이 메가폰을 잡은 삼성 갤럭시 S4 ‘나와 S4 이야기’ ‘4랑’ 편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정우성의 첫사랑’ ‘자전거 여신’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감자별’은 우주에서 비정상적인 천체 운행이 일어났다는 설정 아래 노씨 집안사람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룰 가족 시트콤. 극 중에서 서예지는 노씨 집안의 막내딸 노수영을 연기한다.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고경표와 가족으로 호흡을 맞춘다.

‘시트콤의 대가’로 불리는 김병욱 PD는 대표작인 ‘하이킥’ 시리즈를 통해 배우 유인나, 황정음, 신세경 등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서예지가 ‘감자별’로 그 명맥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감자별’은 120부작으로 제작된다. 오는 9월23일부터 매주 월~목 밤 9시15분 tvN에서 주 4회 방송된다. 8월 초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