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엄정화 'D.I.S.C.0' 컴백무대 직접 '참관'

박미애 기자I 2008.07.04 10:42:30
▲ 엄정화(사진=엄정화 홈페이지)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YG 패밀리의 수장 양현석이 엄정화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나선다.

양현석은 가수 엄정화의 첫 컴백 무대가 예정된 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참석해 현장서 직접 그녀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양현석뿐만 아니라 빅뱅 멤버들 그리고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식구들까지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엄정화의 새 앨범인 'D.I.S.C.0'는 양현석이 직접 프로듀싱, 섹시퀸과 히트메이커의 만남으로 대중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양현석을 비롯한 YG 엔터테인먼트 내 뮤지션들의 손을 거치며 음악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 180도 다른 엄정화의 스타일로 완성됐다. 엄정화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이날 '쇼 음악중심'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양현석은 음반 작업뿐만 아니라 프로모션까지 진행키로 약속한 만큼 이날 첫 컴백 무대도 직접 참관해 엄정화에게 힘을 북돋워줄 예정이다.

엄정화는 '쇼 음악중심'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돌입하며 13일에는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콘서트 '엄정화와 함께하는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를 펼친다.

▶ 관련기사 ◀
☞'컴백' 엄정화 “이효리와 맞대결 기다려진다”
☞엄정화, “새 앨범 콘셉트는 퓨처리즘”
☞'컴백' 엄정화, 수영장 단독 공연 개최...빅뱅-지누션 게스트 '지원'
☞양현석 "엄정화는 프로듀서를 빛내는 가수"
☞엄정화 6살 연하 모델과 열애 공식 부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