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서, 2월 단독콘서트 '마이 윈터' 개최

윤기백 기자I 2022.12.28 14:11:36
(사진=엠케이에스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박현서가 단독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현서는 내년 2월 11일 오후 6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살롱 문보우에서 단독콘서트 ‘마이 윈터’(My Winter)를 개최한다.

‘마이 윈터’는 지난해 3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LIVECONNECT STAGE vol.5 <박현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특유의 감수성 넘치는 박현서표 음악들로 팬들과 가까이 만나며 호흡할 예정이다.

박현서는 오는 1월 5일 첫 미니앨범 ‘마이 윈터’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보의 다채로운 곡들은 물론 지금껏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음악들을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현서는 지난 11월 ‘마이 윈터’의 수록곡 ‘스태리 모멘트’(Starry Moment)를 선공개하며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스태리 모멘트’는 바람처럼 살랑이며 불어오는 마음과 순간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박현서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더욱 감미로운 곡을 완성했다.

1월 더욱 풍성한 트랙들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박현서가 2월 공연 소식까지 전하며 새해부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박현서의 단독콘서트 ‘마이 윈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4일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