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GoesOn 챌린지’는 안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댄스 챌린지와 달리,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을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재해석하는 챌린지로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5일까지 틱톡에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또한 플립북(진), 단풍잎 아트(RM, 뷔), 유리병 꾸미기(지민), 폴라로이드 사진(제이홉), 캘리그라피(정국) 등 각자 창의적인 영상을 공개하며 ‘#LifeGoesOn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에 호응해 전세계 팬들은 댄스를 창작하고 노래를 따라하는 영상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브이로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방법으로 ‘라이프 고즈 온’ 음원에 맞춰 일상을 즐기는 틱톡 영상들을 공유했다.
방탄소년단의 ‘#LifeGoesOn 챌린지’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힘든 시기에 일상을 공유하면서 서로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팬들의 참여 영상으로 만든 ‘라이프 고즈 온’(ARMY ver.)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