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강렬' 신곡 '갓 댓 붐'으로 컴백

김현식 기자I 2020.11.04 08:35:3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강렬하고 힙한 신곡으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시크릿넘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갓 댓 붐’(Got That Boom)을 발표한다.

여기에는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갓 댓 붐’과 수록곡 ‘프라이버시’(PRIVACY) 등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갓 댓 붐’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가지 장르의 요소를 배합한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닥터 드레, 데이비드 게타, 타이가, 디플로, 키샤 콜, 시애라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호흡한 바 있는 작곡가 프랜키과 시크릿넘버의 데뷔곡 ‘후 디스?’(Who Dis?‘)를 프로듀싱했던 국내 작곡가 샤크가 작업을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측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에 파워풀한 시크릿넘버의 퍼포먼스가 더해졌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다국적 그룹인 시크릿넘버는 지난 5월 데뷔했다. 이들의 데뷔곡 ’후 디스?‘ 뮤직비디오는 3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각종 영상 콘텐츠의 총 조회수는 10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