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승조,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캐스팅..유노윤호와 호흡

강민정 기자I 2015.05.11 07:06:32
장승조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배우 장승조가 SBS플러스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장승조가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케빈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장승조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수제 도시락 전문 아틀리에 ‘플아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문, 오보현 작가가 극본을, 드라마 ‘사랑만 할래’, ‘여자만화 구두’의 안길호 PD가 연출을 맡았다.

극중 장승조가 연기할 케빈은 명석한 두뇌와 나이스 바디, 다정다감한 성격을 고루 갖춰 뭇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지만, 정작 본인은 첫사랑 박송아(김가은 분)이외의 인물에겐 마음을 주지 않는 철벽남으로 그려진다. 여주인공 박송아를 두고 여국대(정윤호 분)와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승조는 이미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검증 받은 배우로, 지난 2014년부터 드라마 ‘신의 퀴즈4’, ‘라이어 게임’에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MBC 창사 54주년 월화특별기획드라마 ‘화정’에서 젊은 정원군 역으로 등장해 짧지만 인상 깊은 사극 열연을 선보이며 주목 받기도. 하나로 정형화된 이미지 없이 자유롭게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새로이 도전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6회가 방송된 뒤 SBS플러스 채널에서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이변연' 조여정, 연우진 사랑 향한 맨발의 질주..'찡한 감동'
☞ '복면가왕' 루나, "3월부터 복면가왕으로..정말 행복했다" 소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