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씨는 13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 (it‘s Live)에서 공개된 K팝 라이브 콘텐츠 ‘잇츠라이브’에서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라이브였다. 클라씨는 밴드 라이브 세션 연주에 맞춰 퍼포먼스와 멋진 노래를 선보였다. 데뷔 1주일차 신인 아이돌이라고 믿을 수 없는 엄청난 가창력을 뽐냈다.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도 환상적이었다. 클라씨는 라이브를 소화하면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라이브 도중 멤버의 귀걸이가 날아가는 해프닝이 벌어졌지만, 흔들림없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클라씨는 ‘잇츠라이브’ 무대 직후 “(라이브 무대라) 정말 좋았다”, “하면 할수록 점점 실력이 좋아지는 것 같아서 신기하다”, “계속 우리의 무대를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클라씨는 MBC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지난 5일 데뷔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를 발매했다.
클라씨는 데뷔 5일 만인 지난 10일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단독 리얼리티 MBC ‘클라씨의 세계’에 출연 중이고, 오는 14일 소속사 M25(엠이오) 대표 조이현과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