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효하는 트렌드지… "흑호랑이 해, 우리가 접수한다"

윤기백 기자I 2022.01.14 08:43:23

'TNT' 퍼포먼스 강렬 그 이상

트렌드지(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제대로 포효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곡 ‘TNT’(Truth&Trus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완벽한 칼군무와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호랑이 포효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불타오르는 창고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소에서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력한 눈빛으로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TNT’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한 트렌드지는 지난 5일 데뷔앨범 ‘블루셋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으로 데뷔, 각종 음악 방송에서 팬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여기에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또 한번 다양한 음악방송은 물론,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해 다음 행보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자신들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흑호랑이의 수식어를 얻은 만큼, 강렬한 포효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