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짜사나이' 이규한, 8세 여친에 전화 "고무신 거꾸로 신어도 돼"

양승준 기자I 2015.03.08 09:51:33
MBC ‘진짜사나이2’에 출연한 이규한.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배우 이규한이 여자 친구에 전화를 걸어 “고무신 거꾸로 신어도 돼”라고 농담했다.

이규한은 최근 녹화에서 입대 전 8세 연하 여자친구에 전화했다. 이규한의 장난에 여자친구는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대응해 이규한을 웃게 했다는 게 제작진의 후문이다.

이규한은 앞서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혀 화제가 됐다. 이규한은 “여자 친구가 굉장히 유쾌한 친구”라며 “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다.

‘진짜 사나이2’에는 샘 오취리 외에 요리연구가 샘킴, 배우 임원희, 정다운, 이규한, 개그맨 김영철, 가수 강인, 슬리피, 영민, 광민,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등 11명이 투입된다. 이들은 병무청에서 입대를 위한 신체검사를 받은 뒤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에 입소해 촬영했다.

이들 중에는 입대를 위한 신체검사에서 폐결핵 의심 징후가 있는 후보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멤버의 엑스레이 사진에서 폐결핵 의심 징후가 발견된 것. 제작진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사자는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멤버들까지 충격에 휩싸였다”고 귀띔했다.

이들의 모습은 이날 오후 6시15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SNL코리아' 고원희 "춥냐고? 이 바닥 뜨고 싶어?" '이태임 논란' 패러...
☞ '세바퀴' 황석정 "김광규가 저녁 먹자고 데이트 신청"
☞ [포토]'결혼' 이상구, 예비신부와 '화양연화'처럼 로맨틱하게
☞ 폐차장에 간 강호동·하하 "위기? 몸 써야 할 때"
☞ '슈퍼맨' 야노시호 "오겡끼데스까?" '러브레터' 패러디
☞ "무대, 가수로서 존재 이유"…'꽃'으로 돌아온 김준수, 무대서 만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