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는 지난 5월 이은성과 교제 및 결혼 사실을 밝혔고 21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결혼발표 이후에 아무 소식이 없어서 궁금했었지?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었어”라며 근황을 밝혔다.
서태지 이은성은 비밀 결혼식에 이어 일부 지인들을 초대해 집들이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
이에 팬들은 비밀 결혼식보다 집들이 관련내용에 보다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과연 서태지의 평창동 소재 저택에 초대된 지인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서태지 집들이에 초대받은 지인의 명단은 공개되지 않고 있다.
아마도 그동안 서태지를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최측근만 모였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서태지는 “아무래도 이제는 생활 패턴이 많이 바뀌게 되니까 예전에 혼자 지내며 작업할 때보다 혹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하고 내심 걱정이 많았다”면서 “그런데 의외로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작업이 된다. 다행이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고 전했다.
한편 각종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통해서는 서태지의 배우자가 된 이은성 과거사진이 올라와 주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과거사진 속 이은성은 초등학교 졸업 때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은성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뽀얀 피부로 어릴 적부터 벌써 예사롭지 않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 관련기사 ◀
☞ 서태지 6월 26일 평창동서 비공개 결혼
☞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소감, “가정이라는 울타리 포근해” (전문)
☞ 서태지 이은성, 6월 평창동 자택서 ‘극비리 결혼식 올려’
☞ 이현도 서태지 불화설, “빠른 생일 때문에 친구 거절 당해”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