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MAJOR,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10월 11일 데뷔

최희재 기자I 2023.09.23 11:55:28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데뷔를 앞두고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82MAJOR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온’(ON)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게재하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캘린더에 따르면 82MAJOR는 오는 25일 선공개 타이틀곡 ‘슈어 띵’(SURE THING)콘셉트 포토를 통해 데뷔 프로모션의 포문을 연다.

27일에는 82MAJOR만의 무드가 담긴 영상이 업로드된다. 또한 내달 2일과 3일로 예정된 ’WHO IS 82MAJOR‘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이후에는 ‘슈어 띵’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두 번째 타이틀곡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82MAJOR 데뷔 싱글 ’온‘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슈어 띵‘, ’퍼스트 클래스‘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82MAJOR가 가진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 총 6인으로 구성된 82MAJOR는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이하 그레이트엠)에서 처음으로 제작하는 보이그룹이다. 그간 ‘레어하우스(RAREHOUSE)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나왔던 5명의 멤버와 더불어 최근 베일을 벗은 히든 멤버 윤예찬까지 수준급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전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82MAJOR는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국가와 장르를 넘나드는 각종 댄스 챌린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최근 업로드 한 선공개 타이틀 ’슈어 띵’ 댄스 챌린지는 이틀 만에 110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82MAJOR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렇듯 K팝의 본고장인 한국을 넘어 전세계의 ‘메이저’로 나아가고자 하는 82MAJOR의 당찬 자신감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82MAJOR는 오는 10월 11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