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개그우먼 권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니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둘째 생각은 있었지만 지금은 이르다고 생각해서 조심했는데...내년 6월이면 세가족에서 네가족이 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년생 육아는 어나더레벨이라고 하던데 잘 해보려고요. 10월 16일 내 생일날 하는 임밍아웃”이라는 각오도 함께 덧붙였다.
이에 박슬기를 비롯해 개그우먼 정경미, 개그맨 김재욱, 김시덕 등 동료 연예인들은 일제히 댓글을 달며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도 함께 축하와 응원 물결을 보내고 있다.
한편 권미진은 2011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헬스걸’에서 50㎏ 가까이 체중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에도 건강한 관리로 10년 째 이를 유지 중이다.
그는 지난해 8월 건설업에 종사 중인 비연예인인 남성과 결혼해 지난 2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래는 권미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나니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둘째 생각은 있었지만 지금은 이르다고 생각해서 조심했는데.....^^; 내년 6월이면 세가족에서 네가족이 됩니다. 연년생 육아는 ‘어나더레벨’이라고 하던데 잘 해보려고요
#10월16일 내 생일날 하는 #임밍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