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운널사' 장나라, 장혁과 이별-최진혁과 프랑스 유학

연예팀 기자I 2014.08.08 09:37:34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사진=화면캡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 장나라가 최진혁과 함께 떠났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12회에서는 이건(장혁 분)과 이별을 결심한 김미영(장나라 분)이 프랑스 유학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교통사고로 아이를 유산한 미영은 마지막으로 건에게 “지금이라도 다 잊고 다시 시작하면 어떠냐. 예전처럼 제 곁에 있어줄 수는 없냐”고 부탁했다. 하지만 자신의 유전병 발병 가능성을 알고 있는 건은 “미안하다”며 자신의 마음을 감춘 채 미영을 떠나 보냈다.

이런 미영에게 다니엘(최진혁 분)은 프랑스 파리에 있는 미술 대학의 자료를 내밀며 “미영씨 거기 다니면 좋을 것 같다. 어떻게든 무조건 도와주겠다”며 유학을 권유했다.

다니엘은 “미영씨가 그러지 않았냐. 항상 누군가에게 이끌리고 휘둘리는 인생이었다고. 만약에 그런 자신을 바꿔볼 용기가 생겼다면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미영씨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위해서”라고 설득했다.

한편 이건은 김미영 모친(송옥숙 분)을 찾아가 “마지막으로 미영씨 볼 수 있냐”고 부탁했고 이미 외국으로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공항으로 달려갔지만 만날 수 없었다.

그리고 3년 뒤 공항에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스쳐 지나는 이건과 김미영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