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16일 오후 7시 ‘20주년 앙코르 콘서트’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인스파이어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는 지난해 12월 15~17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마무리 되었던 지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인스파이어 측은 “에픽하이가 긴 세월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비결 중 하나인 라이브 공연을 최첨단 공연 전문 아레나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이전보다 훨씬 커진 스케일과 최고의 시설에서 팬들에게 더 큰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1만 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이다. 메이어 사운드의 최신 팬서 시스템을 비롯한 세계적 수준의 음향 설비와 무대 시설, 어디서나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객석 디자인, 관객을 위한 편안한 좌석 등을 갖추어 스포츠 전용 시설에서 열린 이벤트와 차별화 된, 더욱 생생하고 감동적인 공연 경험을 구현할 수 있다.
‘에픽하이 20주년 앙코르 콘서트’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