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쿨잭소엔터, OCJ뉴비스 13인 프로필 공개… 하반기 데뷔

윤기백 기자I 2022.07.02 10:40:35
OCJ뉴비스 단체컷(사진=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OCJ뉴비스가 베일을 벗었다.

원쿨잭소엔터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OCJ뉴비스(ONE COOL JACSO NEWBIES, OCJNEWBIES) 멤버 13인 렉스, 범수, 리오, 현식, 동빈, 오스틴, 리키, 승대, 다빈, 치빈, 시아이, 도원, 규민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OCJ뉴비스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다인조 그룹으로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데뷔 2달 전에 그룹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OCJ뉴비스의 프로필은 13명의 개인 사진과 단체 사진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그린과 와인 컬러의 조화를 이룬 교복 콘셉트의 의상으로 신인 아이돌 특유의 풋풋한 감성과 열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OCJ뉴비스 신인들은 첫 프로필 사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 한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OCJ뉴비스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육성 시스템이다. 보컬, 안무, 외국어, 인성 교육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글로벌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성장하게 된다.

OCJ뉴비스는 향후 2차 신인 멤버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들은 올해 하반기 16명 이상의 멤버로 이루어진 보이그룹으로 공식 데뷔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하게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