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는 지난 15일 미니 3집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위아이 여섯 멤버들이 나란히 앉아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첫 등장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저마다 감탄사를 내뱉으며 금세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속 만찬을 즐기는 장면, 공항 검색대 장면 등에 대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강석화는 “자세히 보면 신문이나 우유팩에 위아이 실종 기사가 실려있다”며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서 재미있게 놀았다는 스토리다”라며 뮤직비디오의 내용을 추리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유용하는 “장난스럽고 재치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고 김준서는 “색감은 따뜻한데 시원해서 좋다”고 덧붙였다. 장대현은 “밝음, 청량함, 섹시함까지 더해진 것 같다. 멤버들이 앨범을 거듭할수록 예뻐지고 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4세대 대표 그룹’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바이 바이 바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