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포츠브랜드 요넥스, 배드민턴화 '에아러스3' 출시

이석무 기자I 2018.08.24 09:33:20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가 새로운 배드민턴화인 ‘에어러스 3’(AERUS 3)를 출시했다.

3년전 처음 선보인 에어러스는 기존 배드민턴 슈즈의 다소 투박한 디자인을 탈피하고 세련되면서 날렵한 라인의 디자인과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 이상적인 발 굴곡 형태로 각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어러스 3는 빠른 풋워크가 가능하도록 더욱 가볍게 만들었고 충격 흡수력과 착화감은 한층 더 높였다. 고품질의 메시와 PU 필름의 조합인 ‘듀러블 스킨 라이트’을 재질로 사용해 270g 의 무게감은 동일하다. ’듀러블 스킨 라이트‘는 고무와 같은 유연성과 가벼움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면서 빠른 풋워크가 가능하다.

아울러 요넥스는 한층더 개선된 풋워크를 위해 파워쿠션 플러스 (Power Cushion +)를 밑창에 적용했다. 충격흡수력을 25% 높이고, 이를 반발력 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게 했다.

에어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디자인이다. 에어러스3는 ’세련되고 날렵한 라인‘ 이라는 에어러스만의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색상은 총 4가지이며 남성용인 블루(Blue)와 블랙(Black), 여성용 로즈(Rose)와 블루(Blue) 컬러로 출시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에어러스 3‘는 이미 혁신적인 배드민턴화로 사랑 받고 있는 에어러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에어러스 특유의 디자인으로 코트에서 돋보이면서 매우 가벼운 무게로 빠르고 쉬운 풋워크가 가능하고, 격렬한 동작에서도 충격흡수력이 향상되어 신고 있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러스 3는 9월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