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3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6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내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라 있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데 이어 1년여 만에 가수로 컴백하면서 선공개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도 정상 재정복에 성공했다. 솔로가수로도 성공시대를 이어가고 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여자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표현했다.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사랑했던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되는 영상이 곡의 애절한 느낌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JYP 및 수지의 유튜브 계정에서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의 선공개곡 발매에 이어 22일 오후 9시에는 자사 및 수지의 SNS에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했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도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전곡 음원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