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무브(MOVE)’를 발매하는 김연우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과 미스틱89의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파격적인 화면 전환, 독특한 화면 비율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디지페디 특유의 공간 연출은 물론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두 모델의 연기와 김연우만의 매력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독특환 영상미를 만들어내면서 뮤직비디오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
김연우가 미스틱89와 손잡고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무브’는 ‘발라드의 신’이라 불리던 김연우의 색다르고 폭넓은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윤종신, 정석원, 포스티노로 이루어진 프로듀싱 그룹 ‘TEAM89’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김연우는 이번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장르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변화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2일부터는 주요 온라인 음반 구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정식 음반 발매일인 2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여진구, "백지영 누나 뮤직비디오 출연, 너무 뿌듯하고 영광"
☞ '박해진이 찍은 신예' 강우, 中 최고화제작 '1931년의 사랑' 캐스팅
☞ '닥터이방인' 이종석, 韓·中팬들의 오성급 뷔페 대접..'역대 최고'
☞ '소녀괴담' 김소은, "촬영 시작되면 살빠지는 스타일"
☞ AKB48 피습 용의자, "누군가 죽일 생각" 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