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윈즈, "보아 실력, 인정할 수 밖에"

양승준 기자I 2009.05.19 09:02:34
▲ 가수 보아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너무 잘해서 잘하는게 분하지 않고 그냥 인정하게 되요."

가수 보아가 일본 인기그룹 윈즈에게 극찬을 받았다.

윈즈는 최근 일본 스페이스 샤워 TV의 한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올 상반기 인상깊게 들었던 가수의 음반을 공개했다. 이중 치바 료헤이가 좋아하는 음반으로 보아의 미국 데뷔 앨범과 일본 히트 싱글을 합쳐 놓은 'BEST&USA'를 꼽은 것.

치바 료헤이는 "올 해는 보아의 이번 앨범 밖에 사지 않았다"며 "일본에서 활동하는 여자 가수 중 노래하고 춤추는 아티스트로서 제일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일본 인기그룹 윈즈가 보아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다른 멤버인 타치바나 케이타와 오가타 류이치도 보아에 대한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타치마나 케이타는 "보아의 춤의 실력은..."이라며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보고 위기감을 느꼈다"고 털어놨고, 오가타 류이치는 "최근 보아의 춤 실력은 더 는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윈즈는 치바 료헤이, 타치바나 케이타, 오가타 류이치로 이뤄진 일본 정상급 3인조 댄스그룹으로 지난 해 열린 제5회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최고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룹이다. 최근에는 빅뱅 리더 G드래곤과 함께 '레인 이즈 폴린' 공동 작업을 해 양국의 팬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G드래곤은 '레인 이즈 폴린'의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 가수 보아의 일본 베스트 음반



▶ 관련기사 ◀
☞보아, 시누이됐다...큰 오빠 결혼 참석 차 깜짝 귀국
☞보아, 美 최대 에이전시와 전속계약...브래드 피트와 한솥밥
☞'美 진출' 보아, 션 가렛과 日 'VMAJ' 특별 공연
☞'美 진출' 보아, 라디오 프로모션 투어 돌입
☞아라시, "보아, 日에서 美까지 진출…대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