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이즈' 이선빈, 지석진 유튜브 출격…♡이광수와 깜짝 전화 연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보영 기자I 2025.06.20 09:10:54

'노이즈' 본격 홍보 릴레이…'지편한 세상'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여름을 여는 첫 번째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감독 김수진)의 주역 이선빈이 20일 공개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노이즈’의 주역, 올여름 새로운 스릴러 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선빈이 연이은 유튜브 홍보에 나선다. 이선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로,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처음 도전장을 내미는 국내 공포물이다.

‘노이즈’에서 주영 역을 연기한 이선빈은 지석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시작된 지석진과의 오래된 인연을 기반으로 하는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이즈’ 홍보로 오랜만에 지석진과 재회한 이선빈은 그간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토크는 물론 영화 ‘노이즈’에 대한 소개부터 개봉을 앞둔 소감,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 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인연이 ‘런닝맨’으로 시작되었던 만큼, 이광수와의 깜짝 전화 연결로 ‘노이즈’에 대한 퀴즈를 내기도 하며 ‘지편한세상’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선빈은 영화 ‘노이즈’를 연출한 김수진 감독과도 전화 인터뷰를 하며 영화 ‘노이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선빈의 열혈 ‘노이즈’ 홍보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처럼 이선빈의 열혈 홍보로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제대로 끌어올린 ‘노이즈’는 6월 25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