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공연으로 포문

김현식 기자I 2023.05.08 08:53:0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서울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서울 공연은 5~7 사흘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졌다. 공연의 주인공인 TV조선 ‘미스터트롯2’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과 만났다. 동 프로그램 화제의 출연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도 공연을 함께 꾸몄다.

출연진은 따로 또 같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톱7이 ‘밤열차’로 공연 포문을 연 뒤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최수호의 ‘갈무리’, 나상도의 ‘보금자리’,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송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의 ‘정녕’, 윤준협의 ‘카사노바’ 등이 연이어 울려퍼졌다.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나상도, 박지현, 박성온의 ‘초대’, 나상도, 박지현, 최수호, 진욱, 윤준협의 ‘사랑해 누나’, ‘쌍쌍’, ‘불티’ 등 다양한 조합의 유닛 무대도 펼쳐졌다.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출연진은 13~14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투어의 열기를 잇는다. 뒤이어 이들은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성남, 울산, 안양 등지를 차례로 찾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