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리스2' 김영철, 장혁에 아이리스 정보 넘겨

연예팀 기자I 2013.04.11 07:15:17
KBS2 ‘아이리스2’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 김영철이 아들 장혁에게 아이리스에 관한 정보를 건넸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17회에서는 유건(장혁 분)에게 중요한 정보를 건네주는 백산(김영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산은 중원(이범수 분)에 대한 복수심에 눈이 먼 유건에게 “왜 이렇게 무모하냐. 복수하려면 제대로 해라. 유중원만 죽이면 자네는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거냐. 바보 같은”이라며 걱정을 내보였다. 또 “난 죽어서 자네 어머니 얼굴을 못 볼 것 같다. 이 일로 자네가 잘못된다면 난 정말 죽어서도 수민(이보희 분)이 얼굴 볼 염치가 없다”며 설득했지만 유건은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은 것”이라며 복수의 뜻을 꺾지 않았다.

백산은 이에 자리를 떠나는 유건을 불렀고 “이 안에 내가 했던 모든 일들이 담겨있다. 핵물리학자 다섯 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다”고 아이리스와 관련된 자료를 건넸다. 그리고 “왜 주는 거냐”고 묻는 유건에게 “내가 멈추라면 멈추겠냐. 이것이 길을 알려줄 것이다. 아이리스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며 유건을 도왔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백산과 미스터 블랙의 만남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 관련기사 ◀
☞ '아이리스2' 이범수, 김영철에 끔찍 고문 '악랄'
☞ '아이리스2' 이준, 본색 드러내고 도주
☞ '아이리스2' 윤소이, 임수향에 "넌 죽은 목숨" 경고
☞ '아이리스2' 오연수, 핵무기 미국에 넘기나

▶ 관련포토갤러리 ◀
☞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 KBS2 `아이리스2` 쇼케이스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