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년 3월18일 발매한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 수록곡 ‘거미줄’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전 7시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신메뉴’(神메뉴)를 비롯해 ‘거미줄’까지 총 14편의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거미줄’은 스트레이 키즈의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첫 진입과 1위를 동시에 이룬 ‘오디너리’ 대표곡 중 하나다. 거미줄에 걸린 것처럼 상대방이 가진 치명적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9~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스키즈의 마법 학교’를 연다. 티켓은 모두 동났다. 31일에는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