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EDM트로트 'Cock!'으로 흥행 3연타 도전

김은구 기자I 2018.03.22 09:40:51
한가빈(사진=마이클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3연속 히트에 도전한다.

한가빈은 23일 낮 12시 신곡 ‘Cock!’(부제: 콕!찝어 꼭~찍어)를 발매한다. 앞서 데뷔곡 ‘꽃바람’이 2년 만에 인기를 모은 데 이어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OST ‘인생연습’으로도 주목을 받은 한가빈은 3번째 인기몰이에 나선다.

소속사 마이클미디어에 따르면 ‘Cock!’은 트로트와 EDM을 접목한 토르토닉이다. 강웅비 마이클미디어 대표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로 시작한 ‘EDM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신곡”이라고 자신했다.

‘Cock!’은 소찬휘의 ‘Tears’와 ‘Glass Heart’를 작사했고 아이돌그룹의 노래들을 작곡 작사한 몽실AB가 곡과 노랫말을 썼다. 아이돌음악을 만들며 익힌 젊은 감각을 더해 트로트의 고정 팬인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도 즐길 만한 신나는 음악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사랑하는 이에게 오직 자신만을 ‘콕! 찝어 꼭~찍어’ 선택해 달라는 노랫말과 트로트계 신세대 한가빈의 발랄하고 매력만점인 가창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강웅비 대표는 “전국 행사장, 고속도로 하이숍은 물론 젊음의 상징이 되고 있는 클럽에서도 충분히 통할 만한 노래”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