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박은혜 웨딩사진 공개, "화보 아닌 진짜 웨딩...즐거워"

박미애 기자I 2008.04.21 10:32:28
▲ 박은혜(사진=아이웨딩네트웍스)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화보촬영이 아닌 진짜 웨딩촬영이라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탤런트 박은혜(31)가 27일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박은혜의 웨딩사진은 지난 3월 서울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것으로 당일 주영훈–이윤미 커플과 탤런트 엄지원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총 8시간 동안 진행됐다.

박은혜는 “8시간이나 촬영했지만 전혀 힘들지 않고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었다. 촬영이 끝났을 때 새벽 3시가 된 걸 알고 놀랐을 정도다”며 소감을 밝혔다.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현철 팀장은 “결혼식은 양가 친척과 신랑신부의 가장 가까운 지인들로 각각 150명씩의 하객만 참석한 가운데 차분하고 경건한 분위기 속에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은혜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네 살 연상인 예비신랑 김한섭(35)씨와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김씨는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마치고 현재 국내에서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의 주례는 현 서울시 환경미화원후원회 김용래 회장이, 사회는 박은혜와 지난해 MBC '환상의 짝꿍'를 통해 친분을 쌓은 오상진 아나운서가 맡기로 했다. 축가는 2회에 걸쳐 뮤지컬 배우 남경주, 가수 박선주, 김범수가 부른다.

또, 박은혜는 결혼식 직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경기도 분당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 박은혜(사진=아이웨딩네트웍스)


▶ 관련기사 ◀
☞[포토]'4월의 신부' 박은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눈부신 미소
☞[SPN 주간 연예 캘린더]백상예술대상 및 박은혜 결혼(21~27일)
☞'4월의 신부' 박은혜, "男 하객들, 한채영 옆자리 두고 경쟁 치열"
☞'효의왕후' 박은혜, '이산' 연장에 신혼여행 연기 불가피
☞[VOD]박은혜, 4살 연상 사업가와 4월 결혼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